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Adapter 패턴
- Actor
- play2 강좌
- 블록체인
- 그라파나
- Play2 로 웹 개발
- CORDA
- hyperledger fabric
- 파이썬 데이터분석
- 하이퍼레저 패브릭
- play 강좌
-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 Golang
- 스칼라
- 파이썬 강좌
- 하이브리드앱
- 파이썬 머신러닝
- 주키퍼
- Akka
- 스칼라 강좌
- 파이썬 동시성
- 플레이프레임워크
- 스칼라 동시성
- akka 강좌
- Play2
- Hyperledger fabric gossip protocol
- 이더리움
- 스위프트
- 안드로이드 웹뷰
- 파이썬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19/08/30 (1)
HAMA 블로그
[하이퍼레저 패브릭] FastFabric - 20,000tps
FastFabric: Scaling Hyperledger Fabric to 20,000 Transactions per Second 패브릭 기술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은 보지 않았을 까 하는 논문인데.. 과연 어떤식으로 커스터마이징을 하면 20,000 TPS를 달성 할 수 있을까? 이 논문에서는 Hyperledger Fabric 1.2 기반 (1.4에도 적용 가능)으로 아키텍쳐를 변경하여 성능을 3,000 TPS에서 20,000 TPS로 높였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부분을 고쳐서 일까? 말이 되는 소릴 하는 걸까? 이것에 관해 각각의 토픽에 대해 배경지식/논문의 해결방식/개인적인소견(문제점)으로 정리하고자 한다. 1. Orderer - Seperate transaction header from paylo..
블록체인
2019. 8. 30. 1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