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파이썬 데이터분석
- Actor
- Akka
- Play2
- 스칼라 강좌
- akka 강좌
- 그라파나
- 파이썬 동시성
- 파이썬 머신러닝
- 파이썬
- play 강좌
- 파이썬 강좌
- 스칼라
- 이더리움
- 블록체인
- 하이브리드앱
-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 하이퍼레저 패브릭
- CORDA
- hyperledger fabric
- 주키퍼
- 플레이프레임워크
- Hyperledger fabric gossip protocol
- Adapter 패턴
- 스칼라 동시성
- Play2 로 웹 개발
- 안드로이드 웹뷰
- Golang
- 스위프트
- play2 강좌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1/06/17 (1)
HAMA 블로그
[코틀린 코딩 습작] Object Pool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에서 풀의 종류는 다양한데요. 쓰레드풀,메모리풀,캐쉬풀,커넥션풀,객체풀 등등이 있습니다. "풀"어서 말하면 미리 만들어두고 돌려막기로 사용하자 라고 볼 수 있는데요. 미리 만들어 두는 방식 / 쓰레드가 태스크를 처리하는 방식/ 동기,비동기에 따라서 다양한 풀의 구현체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Kotlin으로 객체풀을 만드는 간단한 예제를 보여 줍니다. 1. 리스트를 이용한 고정크기 동기 객체풀 import java.lang.IllegalStateException import java.util.concurrent.TimeUnit import java.util.concurrent.locks.ReentrantLock import kotlin.concurrent.withLock i..
Kotlin
2021. 6. 17.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