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스위프트
- 스칼라
- 파이썬 동시성
- 그라파나
- play 강좌
- 이더리움
- Hyperledger fabric gossip protocol
- akka 강좌
- Akka
- 블록체인
- CORDA
- Actor
- Play2 로 웹 개발
- 파이썬
- 파이썬 머신러닝
- Golang
- 스칼라 강좌
- 하이퍼레저 패브릭
- 스칼라 동시성
- 파이썬 강좌
- Play2
- Adapter 패턴
- 안드로이드 웹뷰
- 하이브리드앱
- 파이썬 데이터분석
- 플레이프레임워크
- hyperledger fabric
- 주키퍼
-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 play2 강좌
Archives
- Today
- Total
HAMA 블로그
Xcode 에서 아이폰 디바이스로 디플로이 본문
http://www.egovframe.go.kr/wiki/doku.php?id=egovframework:hyb3.5:hrte:runiphone
인증작업같은게 안드로이드처럼 간단해졌군요. 방법은 위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개요
아이폰의 경우 iOS7이상에서는 애플 개발자계정없이도 애플계정으로 아이폰에 빌드할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제약사항
- iOS 7.0 이상 설치된 아이폰
- Xcode에 아이폰의 애플계정이 등록되어야 한다.
장점
- 보안인증이 강력한 아이폰에서 실제 디바이스에 빌드하기위해서는 애플개발자계정이 필요하나 개발자계정에 등록하지 않고 개인계정을 등록하여 폰에 빌드할수 있다.
- 개인계정을 Xcode에 등록하여 빌드하므로 개발자계정 등록비를 지불하지 않고 무료로 빌드가 가능하다.
- 시뮬레이터에서 테스트하지 못하는 제한기능을 실제 디바이스에서 제한없이 테스트할수 있다.
'아이폰 (IOS) '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 개발에서 스토리보드 란 무엇인가? (0) | 2016.11.22 |
---|---|
iOS 와 안드로이드에서의 병렬 쓰레드 개발 (AsyncTask 와 GCD) (0) | 2016.11.21 |
스위프트로 TCP 소켓을 다루어보자 [번역] (0) | 2016.11.17 |
소켓 (Stream 와 object-c ) 기반 iOS 프로그래밍 [번역] (0) | 2016.11.17 |
iOS 스위프트(Swift) 개발을 위한 라이브러리 TOP 10 [번역] (0) | 2016.11.1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