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파이썬 머신러닝
- Adapter 패턴
- Golang
- Play2 로 웹 개발
- 파이썬 데이터분석
- 스위프트
- 파이썬 강좌
- 블록체인
- 플레이프레임워크
- Akka
- 이더리움
- 스칼라 동시성
- 파이썬
- 주키퍼
-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 하이퍼레저 패브릭
- play2 강좌
- Hyperledger fabric gossip protocol
- CORDA
- 스칼라
- play 강좌
- 그라파나
- Play2
- 안드로이드 웹뷰
- Actor
- 스칼라 강좌
- akka 강좌
- 파이썬 동시성
- 하이브리드앱
- hyperledger fabric
- Today
- Total
HAMA 블로그
실리콘벨리의 엔지니어! 강자?로 살아남기 - 실력인가? 속도인가?? 본문
From terry
강자와 약자 대신 빠른 자와 느린 자로 구분
21세기를 '광속시대' 또는 '속도의 경제시대'라고 부
21세기 시간관리는 복합적 목표를 지향하고 있다. 지금
그러나 정보화사회에서의 시간관리는 그 목적 자체가 달라
시간가치 계산을 통한 중요성 인식
'시간은 돈이다(Time is money)'라는 말은 분명한 진실이다. 시간의 경제적
시간의 경제적 가치를 따져보는 것은 시간자원의 중요성을
'속도의 경제'를 생명으로 하는 디지털시대를 맞아 이제
스피드, 타이밍, 우선순위
우선 스피드는 '속도의 경제(Economies of Speed)'현상과 관련이 있다.
'빠른 자는 유리하고 느린 자는 불리하다', '시간단축이 바로 생산성 향상이다', '경쟁자보다 빨라야 선점 효과가 있다', '빠른 서비스가 고객을 만족시킨다' 이런 표현들은 모두
오늘날 개인은 빠른 자(The Fast)와 느린 자(The Slow)로 나누어지고 있고, 기업은 빠른 기업(
개인이 빠른 자가 되기 위해서는 정보 입수-의사결정-업
'소프트웨어 사색 ' 카테고리의 다른 글
SW 개발현황을 플러그 꼽기에 비유 - 2016년 퓰리처-하마상 수상 ㅎㅎ (0) | 2016.11.22 |
---|---|
스타트업 회사에 대한 썰들~ (장,단점등) (0) | 2016.11.18 |
동기,비동기,단일쓰레드,멀티쓰레드 통신 (0) | 2016.11.08 |
수학 고민? (0) | 2016.09.14 |
웹퍼블리셔라는 허상 (1) | 2016.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