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Actor
-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 하이퍼레저 패브릭
- 파이썬 데이터분석
- Play2
- 블록체인
- Hyperledger fabric gossip protocol
- 주키퍼
- akka 강좌
- play 강좌
- 스위프트
- 안드로이드 웹뷰
- 파이썬 강좌
- CORDA
- hyperledger fabric
- Adapter 패턴
- 스칼라
- 이더리움
- 스칼라 동시성
- Play2 로 웹 개발
- 하이브리드앱
- 파이썬
- 파이썬 동시성
- Golang
- play2 강좌
- 파이썬 머신러닝
- 그라파나
- 플레이프레임워크
- Akka
- 스칼라 강좌
Archives
- Today
- Total
HAMA 블로그
[고전 유머] 프로그래밍 언어별 특징 한줄 요약 본문
해석)
C++: 완성은 되지만, 시대에 뒤떨어진 포인터사용,쓰레드사용에 의한 버그로 맛이 간 제작물이 탄생. 그것을 보완하기 위해 덧붙혀진 복잡한 래퍼기술의 복잡성에 의한 구토. (feat, Mordern C++ design)
JAVA: 시작하기 전에 먼저 프레임워크부터 만들어야함. 혹은 다양한 프레임워크(도구)들에 대해서 잘 알아야함. 시작 못함.
JavaScript: 다양하고 많은 오픈소스 라이브러리/프레임워크들이 있지만 멀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리고 안정성은 개나줘버려.
NoSQL: 쩐다고 말들은 하지만, 실체는 없음. 혹은 자신이 하려는 일에는 맞지 않음.
Cobol: 너무 오래되서 유지보수 막장. 잘못 건드리다간 엉뚱하게 작동할 확률이 큼. 건드리지 말자.
Lisp: 코드에 괄호가 너무 많아서 가독성/유지보수 최악.
C#: MS에 독점적인 제약이 있으며, 그것이 틀릴지라도 (말인데 낙타) 그렇게 해야함. 커스터마이징 하지마.
Assembly: 현대의 복잡한 어플리케이션을 구현하긴 불가능하며, 초단순 작업만 가능.
PHP: 먼가 그럴싸한것을 만든 것 같지만 결국 허술함이라는 복병이 숨어있다가 뒷통수 때림.
마소는 회장 바뀌고나서 오픈소스화 정책으로 돌아서서~
'소프트웨어 사색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존성 주입 (0) | 2019.02.09 |
---|---|
망할 IBM 클라우드 (0) | 2018.12.07 |
왜 탈중앙화가 중요한가? - 세번째 인터넷의 도래 - (0) | 2018.08.19 |
블럭,논블럭,동기,비동기 이야기 (5) | 2018.05.11 |
왜 커링 (currying) 이 더 좋아? (1) | 2018.03.28 |
Comments